피아노디스커버리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악기(중고피아노)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피아노디스커버리는 국가공인 1급 조율사 자격증을 취득한 대표가 직접 운영하는 브랜드다. ‘제가 먼저 만족하지 않으면, 판매하지 않겠습니다.’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아이와 어른 모두 소중하게 연주할 수 있는 피아노를 공급하고 있다.
엄격한 관리 절차를 거친 다양한 브랜드의 악기를 3천대 이상 진열하고 있으며, 대표가 직접 수출(매입)과 피아노운반, 조율, 렌탈 등 전문 분야를 담당하고 있다. 또한 무료전화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1:1 맞춤 상담도 제공하고 있다.
피아노디스커버리는 중고 피아노 판매, 운반에서 더 나아가 전국 A/S 관리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이를 통해 피아노디스커버리 이용 고객은 지역 제한 없이 A/S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100% 후불제를 도입으로 고객들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한다.
피아노디스커버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고객만족을 만들고자 하는 욕심과 피아노디스커버리에 대한 고객님들의 변함없는 믿음이 일궈낸 값진 결과라고 여겨진다”며 “앞으로도 회사의 이익보다 고객만족을 우선하는 피아노디스커버리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