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의 W.피부연구소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화장품(스킨케어)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제이앤제이코퍼레이션즈는 대한민국 뷰티 산업에 고객의 니즈를 찾아내 좋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선보이기 위해 혁신적인 서비스를 창조해 나가고 있는 기업이다. 또한 ‘고객의 지갑과 피부를 걱정하자’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있다.
W.피부연구소는 ‘왜 우리는 유럽인들의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계속 사용할까?’, ‘한국인의 피부에 맞는 더모코스메틱은 왜 없을까?’ 하는 물음에서 시작했다. 우리 힘으로, 때로는 유럽과의 기술적 제휴로 한국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만들기로 했다.
현재 W.피부연구소는 전 직원이 화장품 제조판매관리사 교육을 마치고 매월 화장품 제조에 대한 평가를 하며, 매월 연구원들과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다. 항상 ‘왜’라는 궁금증으로 현실과 타협하지 않고, 항상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한다.
관계자는 “한국인 피부에 맞는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개발하며 노력했기 때문에 이번 수상이 가능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한국인들을 위한, 더욱 더 좋은 브랜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