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여행(온라인여행사)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웹투어는 하나투어 계열의 온라인 전문 여행사로 모바일 간편 예약 시스템 및 개별 맞춤여행을 제공하고 온라인을 통해 신속한 상담을 돕고 있다. 또 ‘내 마음대로 디자인한다'는 슬로건으로 전 세계 항공권과 해외호텔 및 국내숙박, 자유여행, 패키지여행 등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그 중 이용하기 쉽고 편리한 인터페이스로 특허를 받은 ‘제주여행만들기’는 실시간 예약 서비스로 항공, 숙박, 렌터카, 입장권을 구매할수록 할인받을 수 있으며 ‘기차여행만들기’는 KTX 최대 30% 할인 예약이 가능하다.
또한 이용 고객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2017년 5월에 사이트 전면 개편해 고객들의 편의를 한 단계 더 향상시켰다. 이 밖에도 지역별 전문몰을 운영하고 있어 몰디브, 일본 료칸, 칸쿤에 이어 최근 오픈한 호주 뉴질랜드까지 여행정보와 상품을 한 자리에서 비교, 예약이 가능하다.
웹투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이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한 점을 인정 받은 것 같아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여행사, 다양한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는 여행상품을 선보이고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여행사로 거듭날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