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환자 중심의 노안수술 진료 안과, 포항 우리눈안과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33:1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항 우리눈안과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노안수술)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경북 포항에 위치한 포항 우리눈안과는 노인성황반변성, 녹내장 같은 중장년층 안질환 진료와 노안교정 및 백내장 수술을 전문으로 하는 안과의원이다. 개원 후 6년의 시간 동안 백내장 수술과 라식·라섹 수술을 7천여 차례 이상 실시, 연간 4만여 명이 넘는 환자가 찾는 병원이다.

    또한 노안백내장수술 및 난시백내장 수술을 전문적으로 진료하고 있으며 환자의 직업과 생활패턴에 따라 환자 맞춤형으로 다양한 인공수정체를 선택, 노안교정 및 백내장 수술을 시행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했다.

    아울러 2011년부터 어린이재단과 포항시 청소년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 후원하고 있으며 대구경북병무청과 '입영희망자 무료치료' 업무협약을 통한 의료 지원을 실시하고 있다.

    포항 우리눈안과의 배준성 대표원장은 ”다초점 인공수정체는 노안교정용과 노안·난시교정용 등의 다양한 수정체 종류가 있어 정확하고 정밀한 검사를 통한 환자의 상태에 따라 본인에게 맞는 수정체를 사용해야 한다“며 "포항 우리눈안과의 모든 의료진들이 포항지역 안과주치의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해 진료한 것이 이런 좋은 결과로 다가와서 기쁘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