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후의원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문신제거/반영구문신제거)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플러스후의원은 풍부한 경험을 가진 전문의의 차별화된 상담을 통해 고객의 피부 타입 별, 문신 타입 별로 맞춤 상담을 진행하는 문신제거 시술 전문 업체다. 효과적인 문신제거를 위해 다양한 레이저 기구를 보유하고 있으며 피코슈어와 피코웨이 등 각종 맞춤형 레이저 시술을 통해 흉터제거까지 깔끔한 문신제거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레이저 시술 중 피코웨이 레이저는 450피코 초 대의 펄스폭을 구현한 레이저 기기다. 이는 빠른 레이저 조사속도로 높은 출력의 에너지 빔을 조사해 시술 시 주변 피부조직의 손상이 거의 없어 안전하게 멜라닌이나 문신의 잉크 입자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눈썹문신, 아이라인 문신 제거 시에도 화상 흉터를 거의 남기지 않으며 몸에 새겨진 색소입자의 배출이 잘 되도록 작은 크기로 분해해 치료에 소요되는 시간·횟수를 단축시켰다.
플러스후의원 신이범 대표원장은 “문신제거병원으로써 자격을 갖출 수 있도록 최신장비와 다양한 노하우를 갖추는 등 노력한 점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하면서도 정교한 문신 제거 시술을 선보이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