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민플러스치과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의료(치아교정)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동작구 상도동에 위치한 서울민플러스치과는 부정교합, 주걱턱, 뻐드렁니, 돌출입 등을 개선해주는 치아교정 전문 치과다. 10대부터 8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을 진료하며, 교정 시에는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또한 과잉진료를 하지 않고 환자에게 맞는 치료계획과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하는 곳이다. 치료 도중 의사가 바뀌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치과 진료 시 상담·치료·사후관리 등을 신경 쓰며, 세밀하고 정확한 검사를 위해 3D-CT장비를 활용하고 있다.
치아 교정 치료는 개인이 가지고 있는 치아의 상태와 세라믹교정, 클리피씨교정, 투명교정, MTA교정 등 각각의 장치 특성을 고려해 환자의 상태에 가장 맞는 치료법을 적용한다. 또한 철저한 감염관리 규정을 준수해 위생적인 소독·멸균 시스템을 유지 중이다.
서울민플러스치과 이상민 원장은 “수상의 영광을 서울민플러스치과를 믿고 찾아주신 환자분들께 돌리고 싶다”며 “앞으로도 서울민플러스치과 모두는 환자분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