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객과 소통하는 시계 브랜드 ‘골든타임’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4:39:1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라클성의 시계 브랜드 골든타임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시계)부문에 선정됐다.

    정품 브랜드 시계쇼핑몰 골든타임은 ‘고객과 끊임없이 소통하고, 고객이 상품을 찾기 전에 먼저 제시해준다’라는 기업운영 목적을 가지고 고객에게 어울리는 상품을 추천하고 제시하며 총 150여 개의 시계브랜드 및 패션잡화를 취급하고 있다.

    주요 기획전으로는 봄 시즌 최대 80% 할인 기획전과 골든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하고 있는 기획전에서는 세이코, 포체, 디젤 과 오바쿠 등 총 50여 가지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으며 특별 이벤트로는 구매자 전원에게 정가 2만 원대의 팔찌를 선물로 증정한다.

    주력 브랜드로는 유로피안 덴마크 감성의 심플하고 순수한 연출이 가능한 오바쿠 브랜드가 있다. 골든타임은 이번 봄 시즌을 맞이해 오바쿠 브랜드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40%까지 가격 할인을 진행하며 매 시즌 별 경제적인 가격의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골든타임 유성현 대표는 “이번 수상을 바탕으로 고객과 더욱 더 소통하고 고객이 100% 만족할 때까지 질 높은 제품과 서비스로 보답 하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골든타임이 되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