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새 영화

나의 결혼 원정기 外

나의 결혼 원정기 外

나의 결혼 원정기 11월23일 개봉 예정/ 정재영, 유준상, 수애/ 부모님에게 결혼 못한 죄를 진 시골 청년 만택과 유들유들한 친구 희철의 결혼 원정기. 시골 노총각들이 국제결혼을 위해 우즈베키스탄을 찾는 다큐멘터리를 영화화했다. 무거워질 수 있는 시골 청년들의 결혼난을 코믹하고 애틋한 시선으로 그렸다.

광식이 동생 광태 11월23일 개봉 예정/ 김주혁, 봉태규/ 좋아하는 여자에게 말도 걸지 못하는 광식은 7년 전 짝사랑했던 윤경을 다시 만나 몸 둘 바를 모른다. 한편 동생 광태는 수십 명의 여자들과 연애를 해온 ‘귀여운’ 바람둥이로 이번엔 섹시한 경재와 연애를 할 참이다. 그러나 형제가 넘어야 할 장애물이 다가온다.

레알 11월23일 개봉 예정/ 제시카 볼, 데이비드 베컴/ 베컴, 호나우도, 지단 등 세계 최고의 축구 스타들이 모여 있는 레알 마드리드를 좇아 세계의 다섯 개 도시에서 벌어진 에피소드를 통해 축구 스타들의 안과 밖을 보여준다.

도쿄 타워 11월24일 개봉 예정/ 오카다 준이치/ 21살 미대생 도오루는 돈 많고 세련된 21살 유부녀 시후미와 사랑에 빠지고, 도오루 친구 고지는 35살 유부녀 기미코와 장난 같은 만남을 갖는다. 그러나 기미코는 점점 더 고지와의 만남에 집착을 하고, 시후미와 도오루는 이별 여행을 떠난다.

나의 결혼 원정기 外
다섯은 너무 많아 11월25일 개봉 예정/ 가출 소년 동규는 포상금을 타고자 1회용품 사용 위반업소를 찾아다니다 도시락점 종업원 시내가 던진 돌에 맞는다. 동규는 기억을 잃었다며 시내 집에 얹혀살기 시작한다. ‘가족’의 굴레에서 벗어나려는 이들이 새로운 가족을 형성해가는 과정을 유머러스하게 그린 독립장편영화. 부산국제영화제 등에 초청돼 화제가 됐다.



터치 오브 스파이스 11월25일 개봉 예정/ 조지 코라페이스/ 할아버지에게서 음식과 인생의 맛을 배우는 그리스 소년 파니스의 성장기. 부엌을 배경으로 한 ‘시네마천국’.



주간동아 2005.11.29 512호 (p79~79)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8

제 1218호

2019.12.13

“긴 터널 빠져나오자 우울의 고장”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