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에스피디, 자체 제작 인조대리석 가·시공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1:2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에스피디하우징의 에스피디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인조대리석 가·시공) 부문에 선정됐다.

    에스피디는 인조대리석을 단순 마감재가 아닌 소비자 개개인의 다양한 디자인을 수용하며,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공된 인조대리석 제품을 선보이며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주요 생산제품은 일체형 세면대, 아트월 및 3D 성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으며, 알라바스타로 제작된 디자인 인테리어제품들도 다룬다. 특히 자체 제작하는 인조대리석 및 알라바스타 상품들은 국내 유일의 특허를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빛을 투과하는 특성을 가진 알라바스타를 사용해 만드는 제품들은 (주)에스피디하우징 기술자들이 소비자들의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실제로 재현했으며, 일상생활에서 쓰일 수 있는 단순 인테리어 마감재를 자사만의 기술로 가공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주)에스피디하우징 변윤정 대표는 “인조대리석에 대한 연구를 끊임없이 노력한 끝에,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며 차별화된 디자인을 인정받아 이런 상을 받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 에스피디하우징 인조대리석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