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굿즈포유, 인테리어 가구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17:2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주)굿즈포유(굿즈4유)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프리미엄 가구) 부문에 선정됐다.

    굿즈포유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가구 전문 브랜드로 서랍장, 화장대, 행거 옷장, TV 거실장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공간의 활용성을 넓히며 제품 하나에도 남다른 소재와 확실한 제품 제조방식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갔다.

    Goods 4 u ‘좋은것만 줄께요’라는 모티브를 토대로 매혹적인(Fascinating) 상품만을 선별해 실용적인(Pratical) 제품, 감각적인(Sensual) 제품을 합리적인(Reasonadie) 가격으로 제공하고자 노력해왔다. 특히 유통과정에서의 중간 마진을 줄이기 위해 제조사를 통한 직접 판매 방식을 선택하고 있다.

    아울러 아름다운 사회를 만들어가는 ‘남양주 스페셜올림픽 코리아’에 후원하며 발달장애인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사회에 환원하고 있다.

    (주)굿즈포유 관계자는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은 기업이지만 굿즈포유를 향한 고객들의 무한한 관심과 사랑에 깊은 감사의 마음 전하며, 제품에 관해 언제나 최고의 퀄리티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