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건강을 고려한 다이어트 식품 브랜드, 칼로바이(calobye)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4:42:03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바디그램의 칼로바이(calobye)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건강기능식품(다이어트보조식품)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칼로바이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안지현 원장 및 여러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개발한 다이어트 서플리먼트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의 다이어트 고민을 함께하고 굶지 않는 체중감량 방법을 제시해왔다.

    또한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GMP) 인증 1호 공장에서 철저한 공정 원칙을 기준으로 제품을 만드는 등 엄선된 기능성 원료를 선정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고 있다.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성분 및 각종 필수 영양소가 함유돼있으며 하루 3번, 식전 1포씩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특히 다이어트와 동시에 현대인들의 잘못된 식습관으로 과다 생성되는 중성지방, LDL 콜레스테롤 개선 등 혈관 건강에도 도움이 되며 항산화 작용 및 다이어트 시 쉽게 걸릴 수 있는 변비를 예방할 수 있는 특징도 있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이번 2017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1위 수상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 아름다움을 가꾸는데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