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 서울시교육청은 경희고, 배재고, 세화고, 숭문고, 신일고, 이대부고, 중앙고, 한대부고 등 8개 재지정 취소 자율형사립고교(자사고)에 관한 청문을 개최했다. 이에 자사고 재지정 취소를 철회하라는 학부모들의 규탄 집회가 이어지고 있다.
7월 24일 서울 종로구 서울시교육청 앞에서 학부모들이 자사고 재지정 취소 철회를 촉구하고 있다.
7월 24일 정경두 국방부 장관(앞줄 오른쪽)이 서울 용산구 국방부를 방문한 존 볼턴 미국 국가안전보장회의 보좌관과 인사하고 있다.
7월 24일 서울 강서구청 사거리 전광판에 일본 제품 불매운동 광고가 나오고 있다.
7월 24일 ‘2019 광주 세계수영선수권대회’가 뜨거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날 광주 동구 조선대 하이다이빙 경기장에서 펼쳐진 남자부 27m 결선경기를 보고 있는 관중들.
7월 24일(현지시각) ‘영국판 트럼프’로 불리는 보리스 존슨 전 외무장관이 제77대 영국 총리에 공식 취임했다.
7월 22일 중복을 맞아 서울 종로구 한 삼계탕집이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7월 22일 사법행정권 남용 의혹으로 구속돼 재판을 받고 있는 양승태 전 대법원장이 재판부의 직권 보석으로 석방됐다. 이날 오후 경기 의왕시 서울구치소에서 나오고 있는 양 전 대법원장.
7월 21일 제72회 칸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받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1000만 관객을 달성했다.
7월 23일 폭염경보가 발령된 대구 달구벌대로에서 신호 대기 중인 차량들. 자동차 위로 반사된 뙤약볕이 폭염의 열기를 더한다.
[뉴스1]
[뉴시스]
[뉴스1]
[뉴시스]
[신화=뉴시스]
[뉴스1]
[뉴시스]
[뉴스1]
[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