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24

..

2018 미래선도 혁신리더

아웃도어 침낭 전문 브랜드 준우코리아

  • | 서정보 기자 suhchoi@donga.com

    입력2018-01-31 11:23:4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국내외 트레킹 동호인이 늘고, 비바크(biwak) 캠핑이 많아지면서 고품질 침낭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침낭은 기본적으로 보온성과 소재, 디자인이 모두 월등해야 한다. 

    준우코리아(www.jwoutdoor.com)는 전문가용·동계용·하계용·삼계절용 등으로 침낭을 구분해 생산하는 전문업체다. 

    1996년 설립된 준우코리아의 ‘준우아웃도어’는 국내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의 침낭을 오랜 기간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방식으로 납품해왔다. 이후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품질 침낭을 만들면서 놀라운 속도로 성장했다. 기존 OEM 생산을 포기하는 대신 다양한 제품 라인을 끊임없이 개발, 출시해 브랜드 입지를 굳혔다. 

    준우코리아의 침낭은 원단 내구력을 높여 마모에 따른 우모 손실을 방지했다. 또 가장 작은 봉제바늘을 사용해 공기가 나가거나 원단이 손상되지 않도록 했다. 직접 제작해 중간 유통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가격 또한 합리적이다. AS에도 기한이 없다. 

    해외 유명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스펙과 제조 기술로 전문가용 침낭을 출시해 다수 해외원정대가 사용하고 있다. 준우코리아는 의류 및 등산용품도 제조, 판매 중이다. 이준 대표는 “생활수준이 올라가면서 캠핑용품에 대한 소비자의 눈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좋은 제품을 꾸준히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