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새 영화

6월의 일기 外

6월의 일기 外

6월의 일기 12월1일 개봉 예정/ 신은경, 문정혁/ 사람들의 왕래가 많은 길거리 육교에서 한 고등학생이 살해되고, 곧이어 같은 학교 학생이 아파트 옥상에서 떨어져 죽는다. 강력계 형사 자영과 동욱은 한 팀이 돼 수사에 나서는데, 이미 일기를 통해 살인이 예고되었음을 알게 된다. ‘왕따’에 대한 사회적 경고를 담은 영화.

저스트 라이크 헤븐 12월1일 개봉 예정/ 리즈 위더스푼/ 노총각 건축가 데이비드는 자신의 아파트에서 정체불명의 미인 엘리자베스를 만난다. 엘리자베스는 그곳이 자신의 집이라 우긴다. 데이비드는 그녀가 영혼이고 몸은 곧 ‘사망 판정’을 받게 될 뇌사 상태임을 알게 되지만,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6월의 일기 外
굿우먼 12월1일 개봉 예정/ 헬렌 헌트, 스칼렛 요한슨/ 영국 극작가 오스카 와일드의 ‘윈드미어 부인의 부채’를 영화화. 1930년대 그림 같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자신의 이해를 위해 지혜와 몸을 이용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얼린과 그녀에게 남편을 빼앗긴 순수한 메그, 두 여성과 복잡한 연애관계를 맺는 세 남자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최고의 캐스팅’이란 평가답게 헬렌 헌트와 스칼렛 요한슨은 ‘적’이지만 묘하게 감동적인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도쿄 데카당스 12월2일 개봉 예정/ 나카이도 미호/ 무라카미 류 원작소설을 영화화. 22살 난 ‘아이’는 도쿄의 SM 클럽에서 일하며 다양한 성적 욕구를 가진 남자들을 만난다. ‘아이’는 몇 달 전 헤어진 음악가 ‘스도’의 귀국 소식을 접하고, 그를 그리워하던 중 점술가의 충고에 따라 그를 만나러 간다.



주간동아 2005.12.06 513호 (p83~83)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7

제 1217호

2019.12.06

아이돌 카페 팝업스토어 탐방기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