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31

2018.03.28

2018 미래선도 혁신리더

여성의 상징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권오준 WK미소산부인과 원장

  • 입력2018-03-27 11:37:53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나이가 들면서 여성의 질과 소음순은 많은 변화를 겪는다. 대개 출산, 부부관계, 노화 등의 이유로 질의 폭이 넓어지고 벽이 얇아지며 점막이 메마른다. 또한 소음순과 외음부 모양이 변형돼 불편해할 때도 있다. 이로 인해 스트레스가 쌓이고 부부관계도 소원해진다. 

    건강 측면에서도 질염, 불감증, 건조증, 요실금 등이 생길 수 있다. 그러나 상당수 여성이 부끄러움 때문에 불편함을 참고 넘어간다. 여성 질환에 대해 열린 마음을 갖고 편하게 산부인과를 찾을 수 있어야 건강한 삶을 보장받는다. 질 건강을 위해 의학적 도움을 받는 것은 당연하다. 여성성형 특화병원인 WK미소산부인과는 레이저와 미세성형 기법으로 골반(질) 근육인대 재건성형인 매직 이쁜이수술과 소음순 미세윤곽성형인 미세 소음순수술을 시행한다. 

    또한 비너스 음핵성형, 지스폿 양귀비수술, 엠보싱 이쁜이주사 등으로 성생활과 미용 측면에 개선 효과를 준다. 여성성형 의료 분야 2018 미래선도 혁신리더에 선정된 권오준 WK미소산부인과 원장은 “수술을 결정하기 전 제대로 진단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다. WK미소산부인과는 과학적이고 체계적인 ‘매직 6진단분류법’과 ‘미세 6진단분류법’을 도입했다. 

    수술 전에는 ‘디자이너 입체 3D 기법’으로 시뮬레이션을 하고, 수술 시 ‘레이저 및 미세성형 기법’을 활용해 최적의 수술 결과를 이끌어낸다. 전문의의 숙련된 기법과 풍부한 경험이 돋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마취 방법과 무통 관리로 환자의 만족도를 끌어올렸다. 문의 02-2088-8889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