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기업, 와이더커뮤니케이션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기업, 와이더커뮤니케이션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하는 기업, 와이더커뮤니케이션
와이더커뮤니케이션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광고(광고경영컨설팅)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와이더커뮤니케이션은 실무진이 직접 10여년 이상의 경험 및 마케팅 성공사례를 바탕으로 무료 경영진단상태를 파악해 주며 업종별 기존 레퍼런스와 매년 변화하는 트렌디를 관찰해 업체들마다의 브랜드 론칭 및 광고 등 총괄적인 IMC마케팅과 동시에 경영을 지원하고 있다.

소상공인 및 기업들과의 WIN_WIN모티브로 광고주와의 동반성장을 추구하고 있으며 주력상품으로는 경영컨설팅을 비롯해 홈페이지 제작, 키워드 광고, 배너광고 SNS, 이벤트 관리 등이 있다. 또한 김동남 대표가 컨설팅 기획 전반을 다년간 경험한 레퍼런스를 응용해 직접 광고를 기획하고 있다.

아울러 실무적인 USP마케팅 성공사례를 통해 매출이 큰 기업의 이미지를 도모하고 신규 아이템의 대한 성공가능성 여부를 리서치 조사 등을 실시하고 있다.

김동남대표는 “이런 뜻 깊은 상을 수상하게 돼 영광스럽다”며 “10년 넘게 쌓아온 온라인 마케팅의 경험을 바탕으로 강사이자 대표로서 지속적인 활동을 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좀 더 자사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2017.06.21 1093호 (p54~59)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6

제 1216호

2019.11.29

방탄소년단은 왜 그래미 후보에도 못 올랐나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