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탑석 푸르지오 파크7’ 석경 투시도. 대우건설 제공
대우건설은 비규제지역인 경기 의정부시 용현동에서 ‘탑석 푸르지오 파크7’ 선착순 분양을 진행 중이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7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 935가구로 구성된다. 도보권에 의정부 경전철 송산역이 있고, 서울지하철 7호선 탑석역(2027년 예정)과도 가깝다. 7호선 탑석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두 정거장, 강남 권역까지는 50분 대에 도착할 수 있다.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 정차가 예정된 의정부역과도 멀지 않다. 2028년 개통 목표인 GTX C노선을 이용하면 의정부역에서 삼성역까지 다섯 정거장, 약 20분대 이동이 가능해 강남 접근성이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단지 반경 3km 안에는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형 생활편의시설이 있다. 용현초와 솔뫼중, 부용중, 부용고, 동국사대부속 영석고 등 초·중·고교도 가까이 있다.
세대 내부는 채광과 통풍이 용이한 구조로 설계됐으며, 전 타입에 드레스룸과 다용도실이 마련된다. 전용 84㎡ 이상에는 현관창고, 팬트리 등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단지 내에 7개의 공원을 배치하고 김영민 서울시립대 조경학과 교수가 조경 설계 총괄 디렉터로 참여해 프리미엄 조경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견본주택(경기 의정부시 용현동 211-6)에서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중으로, 계약금은 타입에 관계 없이 500만 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