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새 영화

미스터 주부퀴즈왕 外

미스터 주부퀴즈왕 外

미스터 주부퀴즈왕/ 9월29일 개봉 예정/ 한석규, 신은경/ 학벌·외모 좋고 성격도 원만하고 아름다운 아내까지 있는 진만의 직업은 뜻밖에 전업주부다. 그러나 진만이 계 사기에 휘말리고 3000만원을 마련하기 위해 ‘커밍아웃’해야 하는 기로에 선다.

칠검/ 9월29일 개봉 예정/ 리밍(黎明), 양차이니(楊采泥)/ 17세기 청나라가 들어선 뒤 무술을 금지하는 금무령이 내려지자 잔인한 풍화연성은 무인들의 ‘살생부’를 만들어 돈을 번다. 그 일당과 대결을 벌이는 7명의 영웅 ‘칠검’의 활약을 다룬 서극 영화.

강력3반/ 9월29일 개봉 예정/ 김민준, 허준호/ 초보 형사와 건망증 형사, 허탕 전문과 어리버리 형사로 이뤄진 강력3반은 만년 꼴찌팀. 그러나 드디어 그동안의 망신을 만회할 대역전의 기회를 잡는다.

미스터 주부퀴즈왕 外
할리우드 엔딩/ 9월30일 개봉 예정/ 우디 앨런, 테이어 레오니/ 아카데미 상을 받았으나 지금은 놀고 있는 감독 빌에게 연출 제의가 온다. 그러나 제작자는 빌의 아내를 빼앗아간 할 예거. 빌은 감독직을 맡지만 심한 스트레스로 일시적으로 눈이 멀어 ‘눈감고 영화 찍기’라는 대담한 시도를 한다. 할리우드 시스템과 관객들의 안목에 조롱과 독설을 퍼붓는 전형적인 우디 앨런 영화로 폭소를 금할 수 없게 한다.

보글보글 스폰지 밥/ 9월30일 개봉 예정/ 애니메이션/ 어른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되고 있는 인기 TV만화를 영화화했다. 패스트푸드점에서 일하는 스폰지 밥이 경쟁 레스토랑에서 탈취해간 왕관을 찾아온다는 어드벤처물.



주간동아 2005.10.04 504호 (p73~73)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41

제 1241호

2020.05.29

정대협 박물관 개관 당시 5억 원 행방 묘연, 윤미향은 그 무렵 아파트 현찰 매입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