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관리형독서실 전문 브랜드, 0823 클래스

2023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0823 클래스가 ‘2023 올해의 교육 브랜드파워 1위’ 관리형독서실 부문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0823 클래스는 학습시간과 학습 성과를 스파르타식으로 관리해주는 관리형독서실로 공무원, 임용, 공기업, 세무사, 회계사, 감정평가사, 노무사, 변호사 등 성인 고시 전 분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까지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소음, 졸음, 이동, 수면, 휴식 등 학습에 방해가 되는 모든 요소를 철저히 통제하고 관리해 ‘순공’ 시간을 확보해줄 뿐 아니라, 스파르타 모의고사와 스파르타 암기 프로그램을 활용해 AI(인공지능) 시스템으로 학습 성과를 직접적으로 관리해주고 있다.

    스파르타 모의고사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오답률과 진도율 체크, 성과 관리가 가능하며 과정이 종료되면 개인별 전용 문제집도 제공된다. 스파르타 암기 프로그램은 암기를 진행하면서 테스트를 통해 오답을 관리할 수 있고 약점 위주로 전체 회독 수를 늘려 효과적인 암기가 가능하다.

    또한 전담 매니저가 상벌점제를 통해 학습 습관을 관리하고, 학습플래너 설계 및 상담을 통해 공부 방법을 지도하며, 학습량을 직접적으로 확인해 학습 효율을 더욱 높이고 있다.



    0823클래스 관계자는 “타이트한 시간 관리, 규칙적인 생활 관리, 전문적인 학습 관리를 통해 모든 시험에서 단기 내 합격할 수 있도록 돕기 때문에 학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영상] “이차전지 질적 성장 이끌 실리콘 음극재 기업 주목할 만”

    4월부터 종신보험료 내리고 건강보험료 올라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