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애슬레저 의류 브랜드, MACCI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 정리=문영훈 기자

    yhmoon93@donga.com

    입력2023-06-27 09:52: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MACCI가 ‘2023 한국고객만족도1위’ 패션(의류)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으로부터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를 발굴하고, 고객이 직접 선택한 브랜드에 대한 경쟁력과 충성도를 높이기 위해 제정됐다.

    MACCI는 신성어패럴의 프리미엄 의류 전문 브랜드다. 편한 착용감에 예쁜 핏을 자랑하는 기능성 의류 브랜드로, 2030 MZ 애슬레저층을 겨냥한 레깅스 짐웨어, 남녀노소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티셔츠와 더불어 하반기 F/W 출시 예정인 아우터 제품을 개발‧생산하는 등 매년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연구 개발해 신제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또한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제품에 대한 신뢰성을 높이고 품질과 안전성을 확보했으며 독보적인 디자인과 탁월한 가성비는 물론, 역동적인 움직임을 취할 때에도 안정적이고 쾌적한 사용감을 느끼도록 제작했다. 중장년층은 물론이고 애슬레저를 즐기는 MZ세대의 선택을 받으며 다양한 곳에서 많은 고객들을 만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또한 콘텐츠 커머스 시장을 개척하며 인기 인플루언서로 급부상한 크리에이터 ‘멍돌이’와 ‘허둥걸’이 MACCI 프리미엄 의류를 소개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의 경우 누적 조회수 600만 회 이상을 기록하는 등 쾌적한 야외활동을 즐기고자 하는 남녀노소는 물론, MZ세대 고객들에게까지도 저변을 확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만성 신성어패럴 대표는 “국내 의류 생산의 눈높이를 높여 원칙을 잊지 않고 프리미엄 소재와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가 인정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신뢰를 깨뜨리지 않도록 높은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