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140

2018.05.30

기획

조블페이, 구글 기프트카드 온라인 구매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입력2018-05-29 11:22:20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조블페이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고객만족브랜드(온라인상품권)에 선정됐다.

    조블페이는 구글 기프트카드 등 온라인 상품권 구매 전문 브랜드다. 스마트폰 활용 증가와 더불어 늘어나는 유료 결제 시장에서 모바일게임 대리 결제 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매입하는 종합서비스를 안전하고 신속하게 제공한 점을 바탕으로 수상하게 됐다.

    조블페이의 주력 상품으로는 리니지M, 검은사막 모바일, 라그나로크M, 피파온라인4, 뮤오리진 2, 넥슨 카이저 등의 모바일 게임에서 간편하게 사용 가능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가 있다. 또한 게임 내 결제 한도를 초과한 고객 및 구글 기프트카드를 사용할 수 없는 아이폰 유저들을 위해서도 대리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울러 고객 니즈 반영과 소통을 위해 현재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와 네이버 톡톡, 고객감동센터 등 다양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실시하며, 전용 안드로이드 앱 출시를 통해 편의성을 높였다.

    조블페이 서민석 대표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고객만족도에 힘 쓴 결과 이번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위해 아이폰 앱 출시 등 다양한 방면에서 노력하는 조블페이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