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꽃집청년들, 꽃배달서비스 전문 브랜드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꽃집청년들, 꽃배달서비스 전문 브랜드

꽃집청년들, 꽃배달서비스 전문 브랜드
전국꽃배달서비스업체 꽃집청년들이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8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서비스혁신기업(꽃배달서비스)에 선정됐다.

올해 3년 연속 수상한 꽃집청년들은 ‘최고의 상품, 최대의 고객만족’이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고품질상품 ▷쉽고 빠른 주문배송시스템 ▷100% 고객만족서비스를 목표로 고객중심경영을 해오고 있다.

매년 트렌드에 맞춘 꽃바구니, 공기정화식물, 실내인테리어화분 등 다양한 상품을 출시해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부합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상품 제작에서도 꽃, 화환, 화분, 동서양란 등 상품군 전문제작소의 제작방식을 택해 상품품질을 높였다. 특히 실내 공기정화와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관엽식물 상품을 차별화하고 이 상품들을 영화 ‘신과함께’, KBS드라마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 인테리어화분으로 협찬하기도 했다.

네이버페이, 페이코 등 간편결제시스템을 도입해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해외고객을 위해 해외카드·페이팔 결제시스템도 도입했다. 이 외에도 고객담당전문 CS팀과 쇼핑몰 시스템담당전문 IT기획팀, 전국제작소 등의 긴밀한 상호협력으로 주문 및 배송, 단계별 A/S 등 쉽고 빠른 주문배송시스템을 구축했다.



꽃집청년들 최고봉 대표는 “3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하게 돼 더 많은 책임감을 많이 느낀다”며 “꽃집청년들은 꽃배달 시장을 선도하는 리딩 꽃배달로서 앞으로도 좋은 상품과 고객만족 100%를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간동아 2018.05.30 1140호 (p42~48)

  •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다른호 더보기 목록 닫기
1214

제 1214호

2019.11.15

윤석열 대망론이 나오는 이유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