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93

2017.06.21

특집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 인체공학 바탕 주택 전문 브랜드, VERAHAUS

  • 정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6-16 11:1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씨앤종합건설의 VERAHAUS가 주간동아가 주최하는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1위’에서 고객만족브랜드(디자인건축) 부문에 선정됐다. 이번 시상식은 6월 20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렸다.

    독일어로 ‘약속된 집’이라는 뜻의 VERAHAUS(베라하우스)는 지난 2011년 설립된 ㈜씨앤종합건설의 주택 전문 브랜드로 ‘고객에 대한 신뢰, 성실시공의 책임’을 운영 모토로 2017년 현재까지 많은 건축물 시공을 선보이고 있다. 베라하우스는 ‘많이 짓기보다는 한 채를 짓더라도 명작을 남긴다’는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고객 감사의 뜻을 시공품질로서 보답하고자 한다.

    또한 고객들의 시공 서비스 안전에 대한 고민을 덜기 위해 시공능력평가와 건설사의 재정안정성을 토대로 평가받는 신용보증기금 BB+ 등급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했다. 이 밖에도 시공 경험이 풍부한 건축가를 내세워 다양한 시공 견적과 상세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열람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공식사이트를 통한 무료상담 및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도 지원해 디자인 건축 및 시공에 궁금증이 있는 소비자들이 항시 이를 해소할 수 있도록 한다.

    VERAHAUS 관계자는 “축적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항상 ‘내집을 짓는다’는 주인의식을 갖고 고객의 입장에서 서비스를 제공한 점에 이번 수상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