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당은 국산 유기농쌀을 베이스로 한 유기농 쌀과자를 생산, 판매하는 영·유아식품 전문 브랜드다.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유기농쌀과자를 선보이며 높은 고객만족도를 얻어 이번 상을 수상했다. 베베당 유아간식은 ‘빠름보다 바름’이라는 슬로건으로 수제공정방식(hand-made)과 신선한 재료를 엄선해 과자가 만들어지기까지 일주일이 걸리는 슬로우푸드, 인체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는 ‘무(無)첨가 원칙’을 고집해 임산부와 유아 등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유기농 쌀과자를 제공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생후 6개월 이상 아기의 성장발달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형태의 유기농쌀과자 ‘유기농떡뻥’ , ‘유기농현미스틱’ , ‘유기농현미팝과자’ 등이 있다. 설탕, 소금, 기름, 밀가루, 색소 등 첨가물이 넣지 않고 곡물과 채소, 과일만 사용했다. 잘 녹기 때문에 유아가 먹기에 부담이 없다.
베베당 김정기 대표는 “이번 수상을 통해 내 아이를 위하는 마음으로 시작한 초심을 잃지 않고 엄마들이 안심할 수 있는 간식, 믿고 아기에게 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앞으로 더 다양하고 맛있는 식품 개발을 위해 꾸준히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영상] “증여, 절세 계좌로 해외 주식·ETF 세금 폭탄 피하세요”](https://dimg.donga.com/a/570/380/95/1/ugc/CDB/WEEKLY/Article/69/3b/bf/3e/693bbf3e0a15a0a0a0a.png)
![[오늘의 급등주] 산업용 특수케이블 기업 티엠씨, 코스피 데뷔 이틀 연속 상승세](https://dimg.donga.com/a/380/253/95/1/ugc/CDB/WEEKLY/Article/69/40/be/47/6940be47150ca0a0a0a.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