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백금 촉매 방식의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22:08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라로(CLARO)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공기청정살균기)부문에 선정됐다.

    ㈜EMW는 안테나 부품부터 소재소자, 스마트 그리드 솔루션, 무선보안 시스템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는 기업으로 다년간 축적해온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을 두고 글로벌 무선통신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2005년도에 코스닥(KOSDAQ) 상장됐으며 무선충전기, 중대형 안테나, 공기정화기 사업으로 영역을 확장해 나갔다.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는 2011년도에 출시된 제품으로 백금 열 촉매 방식을 이용해 미세먼지 속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한다. 또한 스마트 오염감지 시스템이 내장돼 실내 공기 오염도가 높을 경우 성능을 최대로 운영해 공기를 빠르게 살균하는 BAKE OUT 모드를 탑재했다.

    클라로가 이용하고 있는 백금 열 촉매 기술은 고온 살균을 통해 천식과 아토피, 알레르기 등을 유발하는 각종 세균과 VOC(휘발성유기화합물), 일산화탄소 및 악취 등 다양한 종류의 유해 성분을 태워 제거한다.

    ㈜EMW 관계자는 “이번 수상이 클라로의 품질과 디자인이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걸 인정받은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고객을 위해 더욱 발전된 제품, 신뢰성 있는 제품을 꾸준히 생산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