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남녀 모두 사용하는 화장품 ‘청춘예찬’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9:46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임화장품의 청춘예찬이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커플화장품 부문에 선정됐다.

    청춘예찬은 성별 구별없이 남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커플화장품으로 복잡한 스킨케어 사용 단계를 2단계로 압축시킨 올인원 제품이다. 제품은 ‘청춘예찬 스켄스’와 ‘청춘예찬 크로션’이 한 세트로 돼 있다.

    ‘청춘예찬 스켄스’는 스킨과 에센스를 하나로 만든 제품으로 피지조절, 트러블 방지, 영양공급 등에 도움을 준다.

    ‘청춘예찬 크로션’은 크림과 로션을 합친 기능성 보습 케어 화장품으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고루 스며들게 한다. 두 제품은 모두 동시기능성으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산뜻한 페로몬류의 중성적인 향으로 이성간의 친밀감을 높여 준다.

    모든 제품에는 눈꽃동충하초, 산자나무 열매 발효여과물 등 자연유래 발효성분을 사용했고, 파라벤, 실리콘 오일, 인공색소 등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임을 인증 받았다.



    카임화장품 관계자는 “남녀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사용한 결과 이번 수상이 가능했던 것 같다”면서 “국내 첫 커플 화장품인 만큼 앞으로도 커플들의 니즈를 파악해 좋은 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