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3D CT 진단 임플란트 중점 진료 ‘연세퍼스트치과’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5:23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세퍼스트치과가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임플란트) 부문에 선정됐다.

    부천 상동에 위치한 연세퍼스트치과는 임플란트 수술 시 임플란트 및 보철치료에 특화된 보철과 전문의를 필두로, 치주 수술 및 잇몸뼈 이식 수술을 담당하는 치주과 전문의가 협진한다.

    또한 환자의 치아 상태에 따라 자연치아를 최대한 살리는 보존과 전문의와 치아교정으로 공간을 확보하는 교정과 전문의까지 총 4인의 분야별 전문의가 함께 진료하고 있다. 임플란트 수술 시행 시 치과 전용 3D CT, 임플란트 시뮬레이션 모의수술, CAD/CAM 등 다양한 첨단 디지털 장비와 프로그램을 사용한다. 환자의 턱 뼈, 신경관, 잇몸 뼈 등을 3D CT(3차원 컴퓨터 단층 촬영)로 정밀 진단한다.

    또한 컴퓨터 상에서의 모의수술을 시행해 제작되는 가이드에 맞춰 정확한 부위에 임플란트를 심으며 치아 모양 보철물의 경우 CAD/CAM(컴퓨터에 의한 설계 및 제작 시스템)을 동원해 기능뿐만 아니라 심미성에서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 낼 수 있도록 했다.

    손용하 원장은 “임플란트 치료에 있어 환자들이 느끼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이상적인 치료 결과를 이끌어내기 위한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치아 건강을 지키고 오랫동안 만족스러워 할 수 있는 결과를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진료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