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085

2017.04.26

특집

[2017 대한민국고객만족브랜드대상] 고속레이저 출력 디지털인쇄 브랜드 ‘열림씨앤피’

  • 김유림 기자 mupmup@donga.com

    입력2017-04-26 17:15:38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열림씨앤피의 브랜드 열림씨앤피는 ‘2017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에서 고객만족브랜드(디지털인쇄)부문에 선정됐다.

    열림씨앤피는 ‘Open Creative Design & Printing’이라는 브랜드 명과 ‘창조적인 생각으로 디자인 해 고객의 눈높이를 맞추다!’라는 기업 철학 하에 운영한다. 4차 산업혁명으로 인한 출판 시장 흐름 변화를 파악해 언제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주력 서비스인 디지털인쇄는 고속 레이저 프린터 출력 방식으로 출력 시 일반 인쇄에 필요한 중간 과정을 생략하고 원본 파일을 그대로 출력하기 때문에 소량의 인쇄물을 비용과 시간을 절약해 빠르게 출력할 수 있다.

    최근 디지털윤전기·3방 자동재단기·스코딕스 장비를 도입하고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한 번에 진행해 경제적인 가격을 제시한다. 특히 스코딕스 장비는 후가공에 있어 엑폭시, 금·은박 등 다양한 후 가공을 한 라인에서 처리할 수 있어 한층 더 완성된 디자인을 제공할 수 있다.

    열림씨앤피 대표는 “열림씨앤피는 고객중심, 구성원이 1등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 경영에 임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이번 수상도 할 수 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보다 독보적인 설비를 갖춰 선명한 디지털인쇄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