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애인 12월8일 개봉 예정/ 성현아, 조동혁/ 7년간 사귄 연인과 결혼을 앞두고 있는 여자는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본 남자에게서 묘한 매력을 느낀다. 우연인지 운명인지 모를 만남이 이어지고, 두 사람은 이틀간 열정적인 사랑을 나누는데….
나이트 워치 12월9일 개봉 예정/ 콘스탄틴 카벤스키, 블라디미르 멘쇼프/ 중세시대와 2004년 모스크바를 배경으로 한 러시아 영화. 중세시대 한 인간에 의해 종결되었던 어둠과 빛의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우연한 기회에 어둠의 세력의 감시자인 나이트 워치의 존재를 알게 된 안톤은 ‘위대한 자’의 출현을 기다리며, 어둠의 세력에 대항한다.
섹스와 철학 12월9일 개봉 예정/ 다레르 나자로브/ 40살 생일을 맞은 댄스스쿨 교사 조언은 4명의 애인을 각기 다른 시간에 초대하고, 각각의 만남을 통해 사랑에 대해 4가지 정의를 내린다. ‘칸타하르’를 만든 이란의 모흐센 마흐말바프 감독.
연애 12월9일 개봉 예정/ 전미선, 김지숙, 장현성/ 생활고로 전화방과 보도방 등에서 일해온 30대 이혼여성 어진은 손님으로 만나게 된 민수에게서 연애의 감정을 느낀다. 배우 전미선이 16년 만에 주연을 맡은 작품.
처칠 12월9일 개봉 예정/ 크리스천 슬레이터, 니브 캠벨, 미란다 리처드슨/ 시가와 춤, 미녀를 좋아하는 마초 미군 ‘윈스턴 처칠’이 영국공주 ‘엘리자베스’와 사랑에 빠지고 ‘히틀러’로부터 영국을 구한다는 패러디 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