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 두피‧탈모관리 전문 센터, 탑스칼프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탑스칼프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탈모관리)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탑스칼프는 2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두피 건강을 위해 관리 프로그램과 제품 개발에 집중한 프리미엄 두피·탈모관리 전문 센터다. 2022년 현재 전국 26개 지점을 운영 중이며, 발명 특허증 3개가 등록돼 있다.

    개인마다 고민하는 두피 문제와 타입이 다르기에 베이직 관리부터, 탈모 집중 관리 프로그램인 모발성장인자 바이오 관리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1:1 맞춤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탑스칼프는 두피‧탈모 관리 프로그램뿐 아니라, 두피 고민과 타입에 따른 홈케어 제품 개발을 통해 탈모, 비듬, 민감성 두피, 모발관리 라인의 제품도 보유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에는 철저한 임상과 연구를 바탕으로 탑스칼프 노하우와 과학이 집약된 제품 ‘에너자이징 스칼프팩’과 ‘BIOEGF큐어앰플’을 런칭했다.

    탑스칼프 관계자는 “소비자의 신뢰와 믿음에 보답하기 위해 두피 전문가로서 본질에 집중하겠다”며 “전문성에 책임과 성실을 더해 잃어버린 아름다움을 찾아드림으로써 삶에 여유와 힐링이 될 수 있는 서비스 제공하고자 노력하는 탑스칼프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