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78

2023.02.24

[기획] 임플란트 중점 치과, 더365치과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 reporterImage

    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3-03-03 09:51: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365치과가 ‘2023 올해의 의료 브랜드파워 1위’ 임플란트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는 넥스트 노멀 시대를 맞이해 사회·경제적 변화의 움직임 속에서 시장을 장악하고, 지속가능한 가치를 형성해 고객의 삶에 깊은 공명을 준 기업을 발굴하고자 제정됐다.

    더365치과는 편안한 치과를 추구하고 있다. 치과 진료는 그 특성상 치료 과정에서 통증과 불편함이 유발되며, 긴 시간에 걸쳐 진행되는 경우가 많아 치과에 방문할 여유를 좀처럼 갖지 못하거나 치과 방문 자체를 멀리하려는 사람이 많다.

    더365치과는 이러한 점에 주목해 의식하진정법 수면치료를 통해 통증을 덜고 편안히 치료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더365치과는 시간의 제약을 덜 받고 보다 여유 있게 내원해 치료를 받기에 용이하다. 토요일과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도 밤 9시까지 야간 진료를 시행해 ‘365’라는 병원명에 담긴 의미와 약속을 지켜가고 있다.

    특히 임플란트 치료는 마무리되기까지 긴 시간이 소요되고 그 과정에서 뼈이식 등 고난도 수술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힘들어하는 환자들을 위해 연중무휴 진료 시스템과 편안한 수면치료 시스템에 힘을 쏟고 있다.

    더365치과 이주형 원장은 “앞으로도 임플란트 시술을 받는 환자들이 더 편안하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치료에 임할 수 있도록 편안함과 긍정적인 에너지가 차오르는 치과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KT&G 차기 사장 최종 후보 이번 주 발표…방경만·허철호·권계현·이석 ...

    송영숙 한미그룹 회장 “신약개발 명가 지키기 위해 OCI와 통합 결단”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