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으로 보는 일주일

야호~ 여름휴가 떠나요

  • 입력2019-08-02 17:00: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다. 전국 도로와 공항은 국내외로 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로 북적이고 있다. 더위를 쫓고 재충전의 시간도 갖는다는 설렘이 여행길을 더욱 즐겁게 한다.

    [뉴스1]

    [뉴스1]

    7월 31일 경부고속도로 하행선이 휴가를 떠나려는 차량들로 가득 차 있다.

    [뉴시스]

    [뉴시스]

    7월 30일 여행객으로 붐비는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왼쪽). 일본 여행 불매운동 여파로 오사카행 피치항공 체크인 카운터는 상대적으로 한산하다.

    [뉴시스]

    [뉴시스]

    7월 30일 문재인 대통령이 대통령별장지인 경남 거제시 저도를 둘러보고 있다. 저도는 9월부터 국민에게 개방될 예정이다.

    [AP=뉴시스]

    [AP=뉴시스]

    7월 31일(현지시각) 미국 중앙은행인 연방준비제도(연준)가 기준금리를 0.25%p 인하했다.



    [뉴스1]

    [뉴스1]

    7월 31일 서울 강남구 강남구민회관에서 열린 ‘유웨이 2020학년도 수시 입시전략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와 학생들.

    [신화=뉴시스]

    [신화=뉴시스]

    7월 29일(현지시각)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백악관 로즈가든에서 9·11테러 피해자 관련 보상금이 고갈되지 않게 하는 내용이 포함된 법안에 서명했다.

    [뉴시스]

    [뉴시스]

    7월 30일 헝가리 유람선 허블레아니호 침몰 사고 현장에 파견됐던 소방청 국제구조대가 구조활동을 마치고 귀국했다.

    [AP=뉴시스]

    [AP=뉴시스]

    7월 31일(현지시각) 손흥민(가운뎃줄 왼쪽에서 첫 번째)을 비롯한 토트넘 홋스퍼 선수들이 ‘아우디컵 2019’ 결승에서 우승한 뒤 트로피를 들고 환호하고 있다.

    [뉴시스]

    [뉴시스]

    7월 31일 갑작스러운 폭우로 서울 양천구 빗물펌프장에 고립됐던 작업자 3명이 목숨을 잃었다.

    [뉴시스]

    [뉴시스]

    7월 31일 서울지방경찰청 사이버수사대가 오디션프로그램의 투표 순위 조작 논란과 관련, CJ ENM 사무실을 압수수색했다.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