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머니홀릭, 개인회생자대출 금융컨설팅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머니홀릭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금융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2013년 설립된 머니홀릭은 과도한 채무로 인해 채무조정을 받아 신용불량자와 같은 낮은 신용등급으로 인해 금융권에서 외면받는 개인회생자, 신용회복자, 파산면책자를 대상으로 최저금리 적용 무료대출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개인회생자대출은 개인회생 변제금 납부 회차에 따라 진행 가능한 금리와 한도 상품이 다르게 마련인데, 회생자 최저금리 적용상담을 통해 개인 상황에 맞는 합리적인 금리로 최저금리적용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시행한다. 또한 머니홀릭은 자사 홈페이지와 인터넷 최대 카페 및 블로그를 통해 대출 사례 정보와 실제 후기 및 사례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주)머니홀릭 오재준 대표는 “개인회생자라도 변제금 미납 또는 위급한 상황인 경우, 합법적 업체에서 대출 진행이 가능하다”며 “너무 터무니없이 낮은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는 업체는 불법업체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며, 합법업체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