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광선치료기기, 카본라이트(CARBON LIGHT)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카본라이트(CARBON LIGHT)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광선치료기기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카본라이트(CARBON LIGHT)를 개발한 금강어드밴스(주)는 ‘질병 퇴치를 통해 인간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기반 구축’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으며, 우수한 석·박사 연구원을 채용해 신기술 의료기기, 광선 치료기, 자동화기기 등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30여 년간의 의료기기 수출입 경험으로 미국을 비롯해 독일, 폴란드, 아랍, 영국 등 전 세계 38개국의 국제전시회와 국제의료 학술세미나에 참가했다.

    특히 금강어드밴스(주)의 카본라이트는 태양광을 이용한 빛과 열로 치료하는 기기로, 인체를 따뜻하게 하는 여러 가지 온열 기능을 갖추고 있다. 수술이나 투약을 하지 않고도 인간의 다양한 질병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주며 병의원, 한의원, 노인요양원, 대체의학, 헬스케어 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첨단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급속하게 발전하는 의료 시장에 기여해 인류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