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프로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알파프로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알파프로는 I.S.I.C가 주식시장 흐름을 11년간 연구·분석해 집대성한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다. AI(인공지능)를 바탕으로 특허를 받은 기술로, 개인투자자와 기관투자자에게 성공적인 투자 로드맵을 제시한다.

    특히 알파프로에 도입된 AI 기술은 I.S.I.C가 장기간 실전투자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시장 환경의 변수가 투자 성과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함으로써 안정적 투자 전략 수립을 돕는다.

    또한 I.S.I.C는 3세대 ‘알파’, 4세대 ‘아테나시스템’, 5세대 ‘아테나시스템II’로 업그레이드했으며, 듀얼코어 시스템을 탑재해 현재뿐 아니라 코로나 시대 이후까지 바라보며 미래를 위한 R&D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

    알파프로 관계자는 “코로나19 여파로 돌발 변수가 발생했음에도 믿을 수 있는 증권 정보와 실시간 증권 자동화 매매 전략을 통해 올해도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