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반영구 시술 및 교육 전문 학원, 비더블유비 아카데미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비더블유비 아카데미가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교육(반영구시술) 부문을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비더블유비는 고객 중심의 고품격 서비스를 구축한 반영구 시술 창업 컨설팅 교육 브랜드로, K뷰티 전문가 양성에 힘쓰고 있다.

    예비 K뷰티 전문가의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개인 눈높이에 맞춘 1:1 퍼스널 교육을 시행하며, 단계별 대표원장 직강의 밀착 지도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완벽한 테크닉을 습득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또한 국내 ‘K뷰티 전문가연합회’ 인증기관 소속으로 수강생들이 대외 활동이나 수상 경력, 커리어를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미용 기술을 처음 익히는 입문자, 헤어·네일·메이크업 분야에서 일하는 뷰티직무 현업자 모두에게 적절한 맞춤 수강반을 권장하며, 창업 후 컨설팅도 전략적으로 이행해 나만의 공간을 함께 설계해준다.

    비더블유비 아카데미 관계자는 “외국인들도 수강 신청을 할 만큼 K뷰티 인기가 전 세계적으로 대단하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한국의 미를 알리는 역할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