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GMP 인증 이너뷰티 브랜드, 리즈랩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리즈랩이 ‘2022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멀티비타민)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서비스 질의 향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리즈랩(LEEDSLAB)은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주)밸런스웨이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다. 대표 제품인 ‘리즈랩 바이알 이뮨’은 직접 연구부터 제조까지 소비자 니즈에 맞춰 심혈을 기울여 탄생시킨 프리미엄 올인원 멀티비타민이다.

    리즈랩 바이알 이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우수건강기능식품 GMP 인증을 보유한 제조시설에서 100% 국내 생산돼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으며, 인체적용시험, 독성실험 결과 등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관리하는 건강기능식품 기준을 모두 통과했다.

    하루 한 병으로 일일 필수 영양성분을 물 없이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으로 비타민B군, 비타민C, 비타민D, 비타민E 등 11종의 비타민과 아연, 몰리브덴, 셀렌 등 8종의 미네랄을 함유한 제품이다. 총 19가지 기능성 원료가 함유돼 있으며, 36가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인증 기능성을 담고 있다.

    리즈랩 관계자는 “2년 연속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를 수상해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리즈랩을 꾸준히 신뢰하고 사랑해주는 고객들이 있었기에 이러한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최고의 품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