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공인노무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공인노무사 학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에듀넷은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경찰 승진 등 자격증시험 및 공무원시험 교육을 제공하는 학원이다. 우수한 강사진과 압도적 수강생 수로 수많은 기록을 세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인사관리/경영조직 김유미 노무사의 단일강의 수강생 1,000명 돌파, 행정쟁송법 김기홍 교수의 강의 최다수강생 기록을 달성한 바 있다.

    또한 올해 상반기에는 인사관리/경영조직, 행정쟁송법 과목뿐 아니라 노동법 박원철 노무사의 수업도 전 강의 마감 행진을 기록을 세웠다. 노동법 박원철 노무사가 1:1로 답안작성법, 공부법 등에 대한 상담을 제공하는 멘토링이 진행됐으며, 현재 노동법부터 선택 과목까지 전 과목의 출제 논점만 한 번에 정리하는 하끝(하루만에 끝장내기)특강이 진행 중이다.

    관계자는 “프라임에듀넷 공인노무사는 우수한 강의뿐 아니라, 강사진이 직접 대면 상담을 하거나 꼼꼼하고 체계적인 첨삭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합격생을 배출할 수 있는 좋은 강의와 커리큘럼을 선보이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