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

[기획]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톰슨(THOMSON)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톰슨(THOMSON)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주방가전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주방가전 전문 톰슨(THOMSON)은 유럽을 포함한 전 세계 19개국에서 품질을 인정받은 프랑스 가전 명가 브랜드로, 필수 주방가전인 에어프라이기는 30만 대 누적판매를 돌파했다. 더불어 믹서기, 스팀오븐기, 스팀다리미, 티포트, 음파전동칫솔 등 가정에서 필요한 생활가전 용품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톰슨은 Trust, Sharing, Innovation, Simplicity, Elegance를 콘셉트로 끊임없는 혁신을 추구해왔다. 특히 고객이 기대하는 이상의 가격, 품질, 디자인을 제공하고 나아가 고객의 불편함까지 배려하는 섬세함, 즉 책임감으로 제품에 정성을 쏟고 있다.

    (주)에쎄르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좋은 제품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한 임직원들과 좋은 제품을 알아봐준 고객님들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에쎄르는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톰슨 브랜드와 함께 더욱 좋은 제품을 만들 것을 약속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