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중고 IT기기 매입 및 판매 브랜드, 아이티샵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티샵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중고노트북, 태블릿PC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아이티샵은 애플 맥북, 아이패드, 노트북, 태블릿PC, 플스5 등 다양한 중고 IT 기기를 매입 및 판매하는 기업으로, 서울 강남점, 종로점, 홍대점, 가산점, 부천점 등 5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

    아이티샵은 매입 가격 투명제로 제품별 명확한 매입 가격을 공지해 판매자들이 정확한 시세 확인 후 판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당일 현금 입금 시스템, 전국 택배 매입 시스템, 퀵서비스 매입 시스템 등을 통해 편리한 매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입한 모든 중고 IT 기기는 철저한 제품 검수 후 쇼핑몰을 통해 직접 판매하기 때문에 높은 매입 가격을 보장하며, 좋은 중고 제품을 시세 대비 1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아이티샵 이희운 대표는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7년 연속 수상해 영광”이라며 “고객들이 지금까지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앞으로도 더 편리한 매입 및 판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