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53

2022.08.19

[기획] 아이존, 토탈케어 눈운동기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8-25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존이 ‘2022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눈운동기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소비자에게 지속적인 만족을 선사하는 우수 기업 및 브랜드를 발굴해 소비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향상시키고 경쟁력 강화에 기여하고자 제정됐다.

    아이존은 눈 본래의 기능(조절력)을 살릴 수 있도록 수정체운동뿐 아니라, 눈운동의 가장 중요 포인트인 눈에 필요한 복합적인 운동을 제공하는 시력회복운동기다.

    특히 장석종 대표가 비전테라피, 시력강화운동협회 및 시력교실 등을 운영하며 40여 년간 쌓은 노하우를 함축해 눈에 정말 필요하지만 혼자 하기 어려운 운동들을 누구나 손쉽게 할 수 있도록 연구·개발했으며, 제품 하나로 온 가족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아이존은 캐나다·말레이시아 국제발명전에서 대상, 미국·중국·러시아·폴란드·대만 발명전에서 금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KC(국내), CE(유럽), FCC(미국), C-TICK(호주) 등 전자파 인증을 획득해 현재 미국, 중국, 말레이시아 등 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아이존 장석종 대표는 “각종 디지털 기기를 많이 사용하는 현대생활에서 눈 관리는 필수다. 이에 눈 관리에 필요한, 복합적인 운동을 제공하는 기기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존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눈 본래의 조절력을 활성화시켜 좋은 시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