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 경찰간부는 경찰간부 전용 강의는 물론이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제공하는 ‘스파르타 종합반’과 ‘독한종합반’ ‘온라인 관리형 종합반’ 등 다양한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실제 올해 프라임 경찰간부는 72기 시험 대비 커리큘럼에서 실강 수강생 수 1위·관리형 종합반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프라임에듀넷은 올해 9월 순경시험 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프라임 스파르타’로 서울 노량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일반경찰 ‘프라임 스파르타’는 프라임 경찰간부팀의 관리형 프로그램을 접목한 순경 직렬 관리형 프로그램으로 프라임 경찰간부의 스파르타 관리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프라임에듀넷 경찰간부팀 담당자는 “시험과목 개편으로 경쟁률이 높아진 것은 순경시험도 마찬가지이다. 경찰간부시험 준비생들과 경쟁해야 하는 순경시험 준비생도 이제 타이트한 계획과 관리가 필요하다”며 “스파르타 무료 체험 등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