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간동아 로고

  • Magazine dongA
통합검색 전체메뉴열기

[기획]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기획]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프라임에듀넷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경찰간부 공무원학원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2022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 경찰간부는 경찰간부 전용 강의는 물론이고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학습 관리와 생활 관리를 제공하는 ‘스파르타 종합반’과 ‘독한종합반’ ‘온라인 관리형 종합반’ 등 다양한 관리형 프로그램을 통해 매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해오고 있다.

실제 올해 프라임 경찰간부는 72기 시험 대비 커리큘럼에서 실강 수강생 수 1위·관리형 종합반 수강생 수 1위를 기록했다.

한편 프라임에듀넷은 올해 9월 순경시험 준비생을 대상으로 한 ‘프라임 스파르타’로 서울 노량진 진출을 앞두고 있다.

일반경찰 ‘프라임 스파르타’는 프라임 경찰간부팀의 관리형 프로그램을 접목한 순경 직렬 관리형 프로그램으로 프라임 경찰간부의 스파르타 관리를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프라임에듀넷 경찰간부팀 담당자는 “시험과목 개편으로 경쟁률이 높아진 것은 순경시험도 마찬가지이다. 경찰간부시험 준비생들과 경쟁해야 하는 순경시험 준비생도 이제 타이트한 계획과 관리가 필요하다”며 “스파르타 무료 체험 등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덧붙였다.





주간동아 1345호 (p36~42)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1351

제 1351호

2022.08.05

러시아發 에너지대란 수혜, 태양광株 올해 139% 급등

목차보기구독신청이번 호 구입하기

지면보기 서비스는 유료 서비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