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감정평가사 학원, 프라임에듀넷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30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라임에듀넷이 ‘2022 대한민국 NO.1 교육대상’ 감정평가사 학원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NO.1 대상’은 산업 간 융합과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경제성장을 이루고, 국가와 인류의 미래 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을 하는 기업 및 브랜드를 선정하고자 제정됐다.

    프라임 감정평가사는 2년 연속 수석 합격자를 배출한 감정평가 및 보상법규 이현진 평가사를 비롯해 여지훈 평가사, 최시은 평가사, 김기홍 교수 등 많은 합격자를 배출한 검증된 라인업으로 이루어져 있다.

    또한 감정평가사 1차 시험을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작년도 강의가 선행학습용으로 포함된 ‘감정평가사 1차 올인원패키지’와 2차 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강사의 강평과 답안 첨삭이 이루어지는 ‘토요스터디’는 감정평가사 시험을 준비하는 1차, 2차 준비생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다.

    아울러 실강 참여가 어려운 수험생을 고려해 순환별로 실강 또는 온라인 첨삭반 중 수강생이 원하는 강의 방식을 선택할 수 있는 ‘DIY 실강패키지’도 선보였다.

    프라임 감정평가사팀 담당자는 “앞으로도 많은 합격자를 배출할 수 있도록 최적의 커리큘럼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프라임에듀넷은 오는 7월 중순경 감정평가사 2차 ‘토요스터디’ 종합반 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