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스와비넥스, 40년 역사 스페인 유아용품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스와비넥스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유아용품(수유용품) 부문을 3년 연속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스페인 대표 유아용품 브랜드 스와비넥스는 4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육아용품을 연구개발해온 세계적인 유아용품 전문 기업이다.

    매년 스와비넥스만의 유니크한 컬렉션과 감각적인 리미티드 에디션 디자인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올해 5월에는 자연을 모티프로 한 오뜨꾸뛰르 골드 에디션을 런칭했다. 라틴어로 ‘밝은 새벽을 맞이한다’는 의미를 지닌 골드는 이제 막 인생을 시작하려는 아이들을 위해 제작된 프리미엄 컬렉션이다.

    안심 PA젖병, 쪽쪽이, 체인과클립, 곧 출시 예정인 유리젖병 등의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PA젖병은 스위스산 의료용 PA(Polyamide) 소재를 사용해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유리처럼 투명하면서도 가볍고 단단한 젖병이다. 국내 미세플라스틱 전문 시험기관인 KOTITI 시험연구원에서 실시한 미세플라스틱 검출시험에서도 불검출 결과를 확인받았다.

    스와비넥스 관계자는 “아이들을 만족시키고자 했던 40년 넘는 연구와 기술력이 ‘한국고객만족도1위’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광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모든 육아맘과 아이들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