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45

2022.06.24

[기획] 가정용 사우나 전문 기업, 다온사우나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6-28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온사우나가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 헬스케어(가정용 사우나) 부문을 수상했다. ‘2022 한국고객만족도1위’는 고객 중심 서비스와 우수한 품질 경쟁력으로 고객 삶의 질을 향상하고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기업과 브랜드를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다온사우나는 욕조가 없거나 다중이용시설을 기피하는 이들을 위한 가정용 전신 사우나와 반신욕기 등을 개발하는 전문 업체다.

    다온사우나 찜질기 제품은 탄소발열체를 사용해 일부분만 가열하는 열선 방식이 아니라, 전체 면적을 온열하는 다량의 원적외선 방출 시스템을 적용했다. 가정용 전신사우나 ‘몰디브II’의 경우 최고급 편백나무를 사용하며,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편백나무 수종검사, 라돈 검출 검사, 강화유리 열 충격 테스트 등을 완료했다.

    특히 몰디브II는 특화된 사선형 디자인으로 전방 120도 강화유리를 사용해 기존의 답답하던 사우나 개념을 바꾼 특허 디자인이다. 몰디브II에 사용된 리프트형 바퀴는 이동과 고정이 가능한 고급바퀴로, 누구나 쉽게 이동 후 바퀴를 고정해 흔들림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다온사우나 관계자는 “향후에도 고객 편의와 건강한 삶 영위라는 경영방침에 따라 지속적으로 연구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할 것”이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