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브랜드, 프로스랩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프로스랩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프로스랩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브랜드이다. 일반적인 유산균 제품을 넘어 효모균, 포자균(바실러스코아귤런스), 고초균(바실러스서브틸리스) 등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러 가지 유익균들을 배합한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을 선보인다. 고초균, 포자균 등은 국내외 SCI급 연구논문을 통해 다양한 효능을 지닌 것으로 밝혀졌다.

    프로스랩은 이노바쉴드, SP복합코팅 같은 특허 기술을 사용해 유산균의 생존율과 장 도달율도 극대화했다. 또한 감미료, 착향료 등 첨가물과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등 화학부형제까지 배제해 안전성도 높였다.

    프로스랩 관계자는 “프로스랩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제품들은 화학 첨가물이 없어 안전성이 뛰어나며 특허 받은 유산균 코팅 기술을 적용해 균의 생존율과 장 도달율도 높다”면서 “멀티바이오틱스 개념의 제품으로 여러 유익균들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 장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