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32

2022.03.25

[기획] 배론원격평생교육원, 온라인 학점은행제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2-03-31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이 ‘2022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교육(학점은행) 부문을 수상했다.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선정·시상해 소비자와 기업이 신뢰 관계를 구축하고, 나아가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제정됐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2007년 설립된 (주)배론의 온라인 학점은행제 전문 교육기관으로 온라인 학점은행제, 민간자격증 등 차별화된 온라인 교육 포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은 2007년 교육부로부터 원격평생교육원으로서 학점은행제 과정을 인정받았다. 이에 사회복지사, 한국어교원, 장애영유아를 위한 보육교사, 심리학 등 다양한 과정을 보유한 기관으로 총 81개 과목을 개설해 운영 중이다.

    해당 교육원은 언제 어디서나 강의 수강이 가능한 모바일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장학 혜택과 수강생 맞춤 서비스를 갖추고 15년간의 노하우가 담긴 최적화된 학습관리시스템으로 운영, 관리하고 있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학습을 통한 이수율이 99%에 달하므로 누구나 부담 없이 국가자격증 및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배론원격평생교육원 관계자는 “양질의 온라인 콘텐츠를 제공하고 학습관리를 통해 학습자들의 평균 이수율 99% 이상을 유지한 것이 이번 수상의 계기가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학습자와 교수자, 관리자 모두가 만족하는 온라인 교육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대한민국에서 최고로 신뢰할 수 있는 교육기관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