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효과에 집중한 고함량 기초화장품, 보나벨라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6 09:55:01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나벨라가 ‘2021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 뷰티(기초화장품)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해당 브랜드대상은 디지털 시대 개성 있는 브랜드를 창출, 고객과 소통 폭을 높여 소비자 만족에 기여하는 기업의 노고를 치하하고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자 제정됐다.

    보나벨라(BONABELLA)는 (주)제이앤코스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효과에 집중한 고함량 화장품’이라는 슬로건 아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주력 제품은 요즘처럼 더운 날씨와 장시간 사용하는 마스크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어성시카 라인’으로, 이미 많은 매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안티에이징 라인’, 출시 예정인 ‘더마 라인’ 또한 입증된 효과를 통해 주목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바쁜 현대인이 집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데일리 프리미엄 홈케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보나벨라는 제품의 안전성, 기능성을 바탕으로 유통망을 확대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한다.

    관계자는 “올해로 4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의 영예를 안겨주신 고객들에게 감사드리며 다양한 접점을 통해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효과에 집중한 화장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