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303

2021.08.20

[기획] 홈케어 뷰티살롱 브랜드, 파시노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8-24 09:55: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파시노가 ‘2021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셀프뿌리펌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은 올바른 경영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파시노는 일본 U_REALM과 제품 기술 제휴를 맺고 SBS미디어넷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와도 협업하고 있는 글로벌 뷰티 살롱이며, 서울 청담동에 위치해 있다. 파시노 살롱에서는 프로페셔널한 살롱의 노하우를 활용해 샴푸‧헤어팩 등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올해 리뉴얼한 ‘파시노 원스텝 7분 뿌리펌’은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꾸준히 판매되는 히트 상품으로, 7분이면 완성되는 홈케어 펌 제품이다. ‘전문가의 손길’을 담은 특허 받은 빗살 클립이 핵심이다. 6개의 빗살 곡선과 162개의 엠보를 장착해 볼륨을 끝까지 살려주고 자연스럽게 볼륨업도 된다. 또한 손재주가 좋지 않은 사람들도 쉽도록 찝기만 해도 펌이 잘 나오는 각도인 120도를 유지할 수 있다.

    파시노원 원스텝 7분 뿌리펌 개발자인 주식회사 케이앤엘큐브 조해령 주임은 “이전 시즌보다 더 좋은 품질의 뿌리펌을 제공하기 위해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노력한 결과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