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동아 1281

2021.03.19

[기획] 이혼 소송 특화 로펌, 법무법인 에스에이치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 reporterImage

    정리=이한경 기자

    hklee9@donga.com

    입력2021-03-30 09:50:02

  •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법무법인 에스에이치가 ‘2021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 법률서비스(이혼)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비자선호도 1위는 공정한 조사를 통해 검증된 기업과 제품, 브랜드를 발굴하고 시상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준을 제시하고자 마련됐다.

    법무법인 에스에이치는 이혼 소송에 특화된 로펌으로, 현재 이혼가사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건 경험이 많은 대한변호사협회 인증 이혼 전문 변호사와 가사 전문 변호사가 의뢰인들에게 좀 더 정확하고 수준 높은 이혼 법률 서비스를 제공한다.

    변호사와 언제든 직통 연락이 가능하며, 변호사가 서류 준비부터 사건 진행, 사후 관리까지 철저하게 처리한다. 또한 변호사가 팀을 이루어 사건을 진행하기 때문에 신속하게 절차가 진행되며 언제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24시간 변호사와 카카오톡, 온라인, 전화, 비대면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상담 시 남녀 변호사 선택도 가능하다.

    법무법인 에스에이치 관계자는 “이혼 소송 자체가 큰 스트레스로 다가오기 때문에 의뢰인에게 최대한 질 높은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한경 기자

    이한경 기자

    안녕하세요. 주간동아 이한경 기자입니다. 관심 분야인 거시경제, 부동산, 재테크 등에 관한 취재하고 있습니다.

    2023 대한민국ESG착한경영대상

    2023 올해의 브랜드파워 1위

    댓글 0
    닫기